Kona N – G-Racing 0w-40 교체용 각질 제거제 저렴한 가격…


안녕하세요. 리도리입니다.

오늘은 코나N 오일체인지 포스팅입니다.


빨간 모자가 달린 모터 오일


네~

SK의 G-Racing 0w-40입니다.

제 글을 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제너럴 모터스 – 세븐 골드

플레이 가능한 차량 – Mobil 1, Omega 및 Motul.

하지만 G-레이싱은 어떻습니까?


G-Racing은 제가 처음으로 사용한 모터 오일이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실험실 기름 사건이 터졌다.

이 오일에 대해 몇 가지 연구를 한 후 Zeke의 제품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습니다.


은불진의 김보훈 원장이 분석한 데이터입니다.

김보훈 박사는 다음과 같이 논평합니다.

~의

SK ZIC Racing 0W-40 신형 오일을 분석한 결과입니다.

공인된 표준은 없지만 디젤 및 가솔린 엔진 오일에 대한 ACEA A3/B4입니다.

6000cc 이상의 순차에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의

점도는 0W-40이며 분석 평균 동점도는 100°C에서 13.4cSt, 40°C에서 79cSt입니다.

이는 SAE J300 점도 표준의 xW-40 100도 동점도 표준이 12.5~16.3 cSt이기 때문에 정상입니다.

~의

100도에서의 동점도를 사양 범위 내에서 낮게 설정한 이유는 저온 점도 특성에 맞추기 위함입니다.

HTHS(High Temperature High Shear) 즉, 고온점성특성 SAE J300이 2.9cP이상, ACEA A3/B4가 3.5cP이상이면 3.5mPa*s(cP)이면 충분히 나올 것으로 추정 TBN은 10.9 ACEA A3/B4가 10보다 높기 때문에 정상인 mgKOH/g입니다.

~의

산화 또는 산화 반응은 5.3 abs를 제공하며 이는 새로운 오일이기 때문에 에스테르로 나타납니다.

MSDS 확인 결과 PDS에 명시된 PAO 65~75%, Group III 5~10%, PDS에 명시된 4~6% 알킬레이티드나프탈렌과 3~5% 에스테르로 구성된 엔진오일을 사용하였으며 MSDS에는 나와 있지 않음 , 3~추정 기유 함량은 5%입니다.

PAO가 대부분이며 AN과 에스테르가 각각 약 3~5%로 추정됩니다.

~의

주요 첨가제의 원소분석(평균값) 결과 마찰저감제로 몰리브덴(Mo)이 42ppm, 극압첨가제와 내마모첨가제인 붕소(B)가 각각 36ppm으로 관찰되었다.

주요 내마모 첨가제인 ZDDP의 인(P)은 931ppm에서, 아연(Zn)은 1172ppm에서 검출되었습니다.

몰리브덴 및 붕소 함량 측면에서 API SN 등급과 동일합니다.

인 함량으로는 API 기준보다 700~900ppm 높지만 기준을 931ppm 약간 상회한다.

~의

경주용 자동차에 관한 한 마찰 감소제, 극압 첨가제 및 내마모 첨가제의 효과는 매우 중요하지만 경주용 자동차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가혹한 조건에서 운전하기에 적합한 추가 용량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기유 부분에서는 유체윤활 영역에서 유막 형성과 산화 및 전단 안정성의 기능을 보완하여 레이싱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의

2877ppm의 칼슘(Ca)이 세제 성분으로 검출되어 ACEA A3/B4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LSPI 저감을 위한 엔진오일이 아닙니다.

~의

또한 미량의 칼륨(K), 규소(Si), 나트륨(Na), 바나듐(V)은 각각 3ppm, 2ppm, 4ppm, 4ppm으로 확인되었다.

이것들은 모두 무시할 수 있으며 다른 첨가물과 함께 나타나는 성분입니다.

말도 안 돼요.

~의

정리하다.

SK ZIC Racing 0W-40, 미승인, ACEA A3/B4 등급 엔진 오일. 기유는 대부분이 PAO로 에스테르 3~5%, AN 3~5%, class III 약 10%로 구성된 엔진오일이다.

첨가제 측면에서 보면 엔진오일의 내마모 성능은 다소 강화된 듯하나 레이싱용으로 사용되는 양이 부족하여 레이싱용으로 사용되는 부분은 유막형성과 전단안정성을 강화하여 보완한 것으로 보인다.

– 품질 좋은 기유를 사용합니다.


즉 설명하자면

PAO계 합성유

레이싱용으로는 부족하지만 공공도로에서 달리는건 꽤 괜찮은 제품!


하지만 가격은 1L에 3만원이다.

가격이 가치가 없다

30,000원이면 선택지가 무궁무진합니다.

하지만 PAO 기반의 하이엔드 제품이다.

그리고 인증을 받지 못했다고 해서 들어갈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아마도 이것은 최신 카테고리가 괜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정 오일 교환 2000km

G-Racing이 궁금해서 바로 올립니다.


남은 음식을 제거하다


넣어볼까요?

1병~


2병~


3병~

4 ~ 5 ~

코나 N에서 자유낙하로 기름을 빼면 약 5.3리터가 들어 있을 것이다.

에어로로 잔여 유분을 완전히 제거하면 최대 5.5리터까지 담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니 시간을 갖고 6병을 가지고 가게로 가세요!

오일 테스트, 작동, 공기압 조절~

차량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0w-40은 어떤 면에서 무거울 수 있습니다.

G-Racing 0w-40은 고성능 차량 및 스포츠카에 사용되어 고속 도로 주행 및 극한 주행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윤활 성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재고 차량에 권장됩니다.

확실히 무겁고 고속 주행이나 주행 모드일 때 차량의 반응성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유온이도 좀 버티고 있는 것 같다.

근데 3만원이면..

당근은 2만원 저렴하다.

. . 그런데 3만원. . . 거의. . .

좋은 느낌.

오일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 . 한번타고 다음엔 오일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