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예술과 디저트의 선을 넘나드는 누데이크(Nudake, MarsCafe)

반응형

누데이크 인스타그램 (@nu_dake)

 예술이라고 하기엔 또 디저트 카페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브랜드를 젠틀몬스터(GENTELMONSTER)에서 선보였다. 누데이크(NUDAKE)이다. 누데이크는 젠틀몬스터에서 설명하길 '패션과 아트를 접목해 특별한 디저트를 만드는 브랜드'이다. 누데이크의 몽상가들이 만들어낸 디저트와 음료는 얼마 전 중국 SKP-S 백화점에 입점한 젠틀몬스터의 '마스 카페(MarsCaf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화성에 대한 판타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12종의 디저트는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맛과 비주얼을 선사할 것이다. 

 누데이크의 공식 홈페이지 또한 예사롭지 않은 아우라를 펼친다.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이미지가 크게 한 장 있는데 클릭하거나 모바일에서는 손가락을 아래로 스크롤해도 페이지가 내려가지 않는다. 이와 같은 모션을 취하면 사진이 지워지게 되며 뒷 장의 사진이 점차 드러나게 되는데 이러한 색다른 방식으로 브랜드의 색을 표현해내고 있다. 

 국내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다. 중국을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할, 또는 누데이크를 경험하기 위해서라도 중국에 방문하고 싶은 노릇이다. 앞으로 세계가 주목해야 할 브랜드임은 틀림없다.
 (위의 사진은 놀랍게도 그래픽이나 환상이 아닌 실제 디저트의 제품컷이다. 아래 누데이크 홈페이지 링크 참조)


 

인간, 물질 그리고 변형-핀란드 디자인 10 000년 전시정보,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인간, 물질 그리고 변형 핀란드 디자인 10 000년( Man, Matter, Metamorphosis-10 000 Years of Design) 전시가 개최 중이다. 국립중앙박물관과 핀란드 국립박물관이 함께 개최한 이 전시는..

sipmag.kr

 

젠틀몬스터 2020 컬렉션 & 베이징 SKP-S내 매장 오픈

아이웨어 브랜드의 선두주자 젠틀몬스터(GENTELMONSTER)가 2020 컬렉션을 미지의 세계에 대한 젠틀몬스터의 호기심과 도전 정신을 담아 'FEARLESS; Facing the Unknown'라 공개했다. 포토그래퍼 휴고 콤트(Hugo Co..

sipmag.kr

 

팬톤 2020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20년 넘게 올해의 컬러를 선정해온 팬톤이 2020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했다. 올해의 컬러는 바로 해가 진 어스름한 하늘을 표현한 '클래식 블루 (classic blue 19-4052)'이다. "파란색은 늘 차분함, 자신감, 연결..

sipma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