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제주도 신혼여행] 롯데 아트빌라스 "켄고 쿠마" 63평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자성입니다. 

네 번째 포스팅. 신혼여행 중 최고의 숙소... 롯데 아트빌라스 켄고 쿠마를 소개합니다... 

네 번째, 프리미엄 리조트 롯데 아트빌라스 "켄고 쿠마"

제주 롯데 아트빌라스 켄고쿠마

신혼여행 중 마지막 3일을 알차게 즐기기위해 약 3달 전? 미리 예약했던 롯데 제주 아트빌라스 켄고 쿠마 63평형입니다.

저희는 11월 신혼여행인데.. 거의7월쯤부터 숙소를 미리 준비했던 것 같아요... 신라와 롯데호텔은 모두 예약이 가득 차고.. 인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대충 보낼까.. 아찔했죠.. 그러던 도중 켄고 쿠마를 보게 됩니다.. 

당연히 첫눈에 반했어요.. 일본인 도쿄대학교수이자 건축디자이너 켄고 쿠마가 디자인한 펜션?입니다.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롯데 아트빌라스는 다양한 건축가들이 독채를 디자인해놨어요. 

예약은 롯데 아트빌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했고, 결제는 현장결제랍니다! 방이 비었으면 미리 바로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박 3일에 116만 원이었던가..? 여하튼.. 비싸요.. 예약하고 있는데 아 차라리 옷이나 신발을 살껄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한번뿐인 신혼여행을 위해...

2층

롯데 아트빌라스 켄고 쿠마 2층.

늦은 오후 6시쯤 체크인을 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켄고 쿠마는 2층에 현관이 있어 2층으로 들어갑니다. 

진짜 처음 들어가서 바라본 내부는... 와.. 감탄밖에 안 나옵니다.. 잠시 옷살껄 했던 고민은 저 멀리 사라지더라고요.. 2층 베란다에 나가서 저 멀리 바라보면 서귀포시 근처 바다가 훤히 보입니다.. 뷰가 장난 아니에요.. 

2층

미닫이 문 안쪽으로는 주방이 존재합니다.. 저희는 귀찮아하는 편이라 음식을 해 먹진 않았지만, 냄새가 심한 음식이 아니라면 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방도 너무 깔끔하고;; 정말 좋았던 건... 얼음이 나온다는 거..(술 먹을 때 최고;) 

그리고 냉장고 옆쪽으로 와인잔 및 아이스 바틀 등 다 준비되어있어요... 술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ㅎㅎ그리고 옆쪽으론 화장실이 있어요! 가족끼리 오면 참 좋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그 뒤론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가볼까요?

 

1층

롯데 아트빌라스 켄고 쿠마 1층 첫 번째 방

1층 내려와서 바로 오른쪽으로 돌면... 거짓말 한치고 천장이 한 5미터? 는 되는 방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진짜 저기서 누우면 기분이 이상해요 ; 저렇게 높은 천장 집에 처음 가봐서 그런지... (근데 잠은 다른 곳에서;)

1층

롯데 아트빌라스 켄고 쿠마 1층 2번째 방

계단을 내려와 왼쪽으로 돌면 두 번째 방이 나옵니다. 통창으로 뷰가 정말 좋고 고급집니다. 침대에서 놀다가 일어나서 정원으로 바로 나갈 수 도있어요. 음 그리고 저희는 신혼여행을 와서 둘이지만, 아까도 말했듯 가족 끼 리오 거나 부부모임에서 오면 정말 좋을 듯해요. 침실이 2개인데 침실마다 드레스룸과 화장실이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화장실엔 히노끼탕까지 있습니다!

1층

1층 두 개의 침실 사이에 존재하는 티룸.. 진짜 이런 센스.. 미쳤습니다.. 집을 건축가에게 맡기는 이유가 분명 존재한다고 느꼈습니다. 

 

1층 정원

1층에서 두번째로 소개했던 침실에서 바로 나갈 수 있는 정원입니다. 너무 아름답죠? 밖에 조그만 야외풀도 준비되어있어요 (너무 추워서 못했지만;)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꼭 야외풀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기억에 남는 신혼여행을 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어메니티 : 몰튼 브라운 

부대시설 : 레스토랑, 사우나, 24시 무인 편의점, 아트빌라스 내 공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