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반스, 네온 체커보드 컴피쿠시 '슬립스쿨' 출시

반응형

 꽤나 오랫동안 패션피플들에게 사랑 받아온 스니커즈 브랜드 '반스 (VANS)'. 누구나 소화하기 쉽고 부담스럽지 않은 스타일로 한 켤레씩은 갖고 있거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법하다. 반스는 1966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해 당시 주 고객들이 스케이트 보더들이었던 탓에 튼튼하고 단단한 밑창의 보더화들을 만들었다. 반스 스니커즈 뒤창에도 새겨져있는 슬로건인 'OFF THE WALL'은 '벽을 뛰어넘다'로 해석할 수도 있지만 한 매거진의 인터뷰에서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나 자신을 나답게 표현하자' 라고 설명했다.

Vans

 반스에서 인기가 많은 모델 중 하나인 슬립온. 다른 신발에 비해 끈이 없어 심플하고 부담 없이 신기 좋은 신발이며 어떠한 패턴과 색상을 넣어도 표현하고자한 점을 부각시킨다. 유난히 사랑을 받은 모델은 체커보드 패턴으로 흑백, 체스판을 연상케한다. 더 나아가 최근 국내에 출시된 제품은 흑백이 아닌 네온 컬러이다. 단순히 컬러의 변화뿐 아니라 반투명 올드 스쿨 패널을 덧대었다. 올드스쿨은 슬립온만큼이나 사랑 받는 모델이다. 폼과 고무를 함께 몰딩 처리하여 편안함과 그립력,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셈이다. 그린, 옐로우,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9만 5천원으로 출시됐으며 현재 반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Vans


 

[룩북] 테크웨어본좌, 아크로님 2020 S/S 컬렉션

[테크 웨어 본좌, 아크로님 2020 S/S 컬렉션] 아크로님 2020 S/S 룩북이 공개되었다. 이번 컬렉션 역시 고어텍스와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곳곳에 편리성을 위한 디테일을 만들어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크로님 공..

sipmag.kr

 

칼하트 WIP 20 봄 컬렉션 "THE GREAT INDOORS"

[칼하트 WIP 20 봄 컬렉션 "THE GREAT INDOORS"] 칼하트 WIP은 이번 컬렉션에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고하는 전 세계적 상황을 고려해, THE GREAT INDOORS라는 테마로 에디토리얼을 진..

sipmag.kr

 

[brand]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 Deus Ex Machina.

[데우스 엑스 마키나, Deus Ex Machina] 아직 우리에겐 익숙지 않은 브랜드, 하지만 모터사이클과 서핑을 좋아한다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 직역하자면 '기계장치로 된 신'이라는 뜻의 데우스 엑스 마..

sipma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