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식스나인, 코로나로 인한 석방

반응형

래퍼 식스나인(6ix9ine)

 

 올 해 8월 출소 예정이었던 래퍼 테카시 식스나인(Tekashi 6ix9ine)이 즉시 감옥에서 풀려나고 그의 2년 형기의 나머지를 가택연금으로 복역한다. 뉴욕시의 한 판사는 오늘(2020년 4월 2일 목요일) 오전, 식스나인의 천식으로 인해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에 걸리기 쉽다는 이유로 식스나인의 동정어린 석방에 동의했다.

 

식스나인과 카디비(Cardi b)

 테카시 식스나인(본명 다니엘 헤르난데스)은 전 나인 트레이 블러드 갱 멤버들 정보에 대해 증언하였고, 그에 대한 보복 위혐에 놓여있기 때문에 보호 구류중인 퀸즈 자메이카에 있는 사설 감옥을 떠나게 된다. 그는 현재 공갈과 총기류 혐의로 2년형을 선고받은 상태였으나 원래는 무기징역 신세에 놓일 뻔 했었다. 하지만 그의 재판 동안 동료 갱들에 대한 중요 정보를 법 집행관에게 제공했고 결국 다수의 전 갱 멤버들에 대한 유죄 판결을 이끌어내며 형량을 감소시킬 수 있었다. 이 증언에는 심지어 래퍼 카디비(Cardi B)와 짐 존스(Jim Jones)가 블러드 갱의 멤버였다고 폭로하기도 하였다.

 

 뉴욕의 엥겔마이어 판사는 "COVID-19 대유행은 이 나라 현대에 있어서 유례없는 일이다. 그것은 구체화할 필요가 없는 이유로 사회를 자유롭게 하는 명확하고 현재의 위험을 제시한다. COVID-19는 헤르난데스(식스나인 본명)와 같이 천식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피고들에게 높은 위험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언론을 통해 밝혔다. 또한 "질병관리본부는 천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이 병에 걸리면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다고 경고한다. 또한 헤르난데스가 수용되는 시설과 같은 시립 교도소의 혼잡한 성질은 일단 입국이 되면 COVID-19 전염병이 확산될 위험이 크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수감 중에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고위험 수감자는 자신을 돌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 편 그의 변호인단에 의하면, 식스나인 그의 어머니와 다른 대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남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한다.


 

릴 우지 버트 표절, 다름 아닌 한국 작가 '태태'

최근에 공개됐던 릴 우지 버트 (Lil Uzi Bert) 의 싱글 앨범 'That Way'. 해당 곡은 공개되자마자 릴 우지 버트만의 감성에 녹아 수많은 인기를 끌아모았지만 며칠 전 구설수에 올랐다. 다름 아닌 커버 아트의 표..

sipmag.kr

 

청하, 비욘세·메간 폭스와 한솥밥?

가수 청하가 글로벌 에이전시와 손잡고 미국 진출에 나선다.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10일 “청하가 최근 미국의 글로벌 3대 에이전시인 아이씨엠 파트너스(ICM Partners)와 계약을 맺고, 미국 시..

sipmag.kr

 

데자부 그룹, 비와이가 탄생시킨 레이블.

저스트 뮤직 소속 아티스트 씨잼(Cjamm)의 친구이자, 쇼미 더 머니 5 우승자로 잘 알려진 비와이가 본인 1인 체제로 운영하던 기획사 '데자부 그룹(Dejavu Group)'을 공식 레이블화 하였다. 비와이는 레이블 론칭..

sipma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