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IVE IN LEVI'S] 2020 리바이스 뮤직 캠페인 (빈지노, 식케이, 황소윤)

반응형

출처 리바이스 공식홈페이지

 

[LIVE IN LEVI'S]

 

우리에겐 청바지로 익숙한 브랜드, 리바이스에서 국내 인기 아티스트 3인과 뮤직 캠페인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각기 다른 개성, 스타일을 가지고 음악이라는 공통분모 안에서 아티스트들이 만들어가는 "나만의 스테이지, 가장 나 다운 순간."이다.

 

출처 나무위키, 하입비스트, 브레이크뉴스

 

캠페인 진행 아티스트3인은 일리네어 소속의 빈지노(beenzino), YELOWS MOB크루의 수장인 식케이(Sik-k), 그리고 국내인디씬에서 가장 핫한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So yoON)이다. 

이들은 각각의 캠페인 영상을 통해서 리바이스 의류를 베이스로 자신을 표현하는 커스텀을 통해 나 다움과, 자신의 소신과 상태에 대해 솔직하게 전달한다. 그들의 나다움에 대한 표현 방식을 영상으로 확인하자


빈지노(Beenzino)


식케이(Sik-k)


황소윤(So yoON)


리바이스 2020 뮤직 캠페인과 함께 추가 10 - 15%의 할인 특가의 스페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에어 팟 케이스(1,2세대용) X 스티커 팩(6종)이 증정된다. 

기간은 2020년 03.23일부터 04. 05까지.


 

 

Next, 새소년

"지금 우리 앞의 가장 새로운 물결" 인디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홈페이지에서 새소년(SE SO NEON)을 소개하는 문구이다. 이제는 여기저기서 새소년의 이름이 자주 보인다. 이미 2018년 제15회 한국대중..

sipmag.kr

 

2020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힙합플레이야는 금일 오후 '2020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1차 라인업과 공유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힙합플레이야 공식 인스타그램 글을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되며 참여자 중 3명을 뽑아 티켓(1..

sipmag.kr

 

새로운 탄생 CTM SEOUL(CULTURE THINK MANAGEMENT)

페스티벌 기획사 컬쳐 띵크(CULTURE THINK)가 매니지먼트사 CTM(CULTURE THINK MANAGEMENT)을 설립하여, CTM과 계약한 팀의 멤버들 즉 로스터를 공개하였다. 로스터안에는 메킷레인(Mkit rain)의 루피(Loopy), 나..

sipma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