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성립 X 배럴 콜라보레이션 수모 출시

반응형

성립 작가 인스타그램 (@Seonglib)

 라인드로잉과 오일파스텔 기법을 통해 아는 사람들에게만 꾸준한 사랑받아온 작가 성립(Seonglib)이 스포츠 브랜드 배럴(BARREL)과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수모를 출시한다. 성립 작가는 극소수에게만, '나만 아는 작가'라는 수식어가 붙듯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조금씩 드러난 작가이다. 아주 초창기에는 오일 파스텔 표현기법을 통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특히나 성립 작가는 늦은 시간 인스타그램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림을 그리며 시청자, 즉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자주 갖는다. 또한 원데이 클래스를 오픈하고 팬들과 여행을 가는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성립 작가는 오일 파스텔만 잘 다루는 것이 절대 아니다. 흉내낼 수 없는, 흉내 내더라도 감성까지 잡을 수 없는 라인드로잉 기법이 다져지며 영상광고, 제품 일러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 2월 16일에 열렸던 성립 작가의 개인전 '작-업으로서의 드로잉'에서는 그동안의 라인드로잉과 오일 파스텔 작품부터 연습작, 다양한 굿즈까지 선보이는 전시회도 있었다. 

 지난 해에도 성립 작가는 데상트, 시현하다, 인스턴트 타투, 버드와이저 등 많은 협업 작품들을 진행해왔고 2020년에는 배럴의 수영모를 시작으로 어떤 다양한 작품들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