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거벗은 몸을 모기에게 내준 오몽과 어린 아들을 묻은 궈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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궈주징 “스물네 효도』존재하다, 콴 준이 “스물네 효도“없어진, 권보가 돌려준 시험에서 ‘5개의 oeng 파일(Wu Meng 버섯 바보)’라는 것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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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멩 엔젠(진)난 그냥 시골사람이야 8한 살짜리 아이. 우리 가족은 가난하고 여름에 모기장 아래에서 잘 돈이 없습니다.
. 그래서 그는 벌거벗고 부모 옆에서 잤고, 그의 효도는 모기가 그의 몸을 먹게 하여 배불러서 부모를 물지 않게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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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아이의 행동이 어떻게 효도의 찬가가 될 수 있겠습니까?? 아이들은 벌거벗고 모기에게 물렸으며, 어른들은 평화롭게 잠을 잔다.
? 모기가 그렇게 똑똑해?? 피를 많이 먹은 여덟 살, 다섯 살 아이의 효도를 생각하면 부모가 물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까?? 노인들에게는 이런 상식이 있지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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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콰크메야(Guo Jubuzi)’이야기 “충실한 아들 전기』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이야기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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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oguo는 한나라 출신이고 그의 가족은 가난합니다.
. 나는 어머니를 잘 돌본다.
삼한 살 된 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엄마는 음식을 줄이고 나머지는 먹었습니다.
삼한살짜리 손자에게 주네요【일부 버전에서는 철없는 아들이 어머니의 식사를 탐내고 계속 훔친다고합니다.
], Guoguo는 아내와 논의합니다.
“나는 다른 아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들은 실종된 어머니를 돌보고 있습니다.
, 우리 아들을 생매장하자“하니, 좋은 아내는 동의한다 삼나는 12살 아들과 함께 산에 갔다.
. 아들을 묻기 위해 땅을 파다가 금덩어리 두 개가 땅에서 발견되었습니다.
. 왕이 이 말을 듣고 ‘천사의 효자(천국의 아들, 신의 선물)’이름을 줘, 관(공식적인)또한 그들이 금괴를 훔치는 것을 막았습니다.
(사람들)난 취하면 안 돼, 심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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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엔딩으로 끝나는 이야기라서 다행입니다, 이것은 효도를 독려하는 이야기지만 실제로 행하기는 매우 어렵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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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독교~의 신화(신화)끝까지 신화(신화)그것을 사실로 믿고 실천한다면 그것은 믿음이 아니라 믿음이다.
(좋다)~이 되다. 신화(신화)오직 신화(신화)Bultmann에 따르면 다음과 같이 이해될 때만(루돌프 불트만, 1884~1976)신화화하다(신화화)요점이다. 서구 문명은 어떤가 기독교 신화(신화)사실에 대한 잘못된 인식에 젖어서 이름을 바꿨습니다.
20금세기에도 불트만의 신학이 요구되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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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절대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 부활을 증명하기 위해 광신도들에게 아내를 살해하고 아내의 시신을 놓고 계속 기도한 목사가 최근 언론을 통해 폭로됐다.
. 그러나 어머니의 밥을 먹기 위해 자식을 산속에 묻었다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좋다)신부는 부활과 성장을 위해기도합니다.
차이점아니요. 쌀은 우리가 죽도록 나누는 것입니다.
. 어머니가 어떻게 막내 아들의 목숨을 음식으로 희생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이 광신적 윤리가 500년 북한의 참된 도덕이다.
. 이것 ‘콰크메야‘Guo Jujing의 이야기 “스물네 효도』권준이 “효도 기록』통과하다 “Sanjiang 실천 방법』들어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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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하다
색인
원래의 / “봄 기간’”다카유키” / 5개의 애니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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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이 빈곤하여 식구들이 여름철에 모기장을 치고 잘 돈이 없었다.
그래서 몸을 발가벗고 부모님 곁에 누워 잤는데 그 효심인즉 자기 몸을 모기들이 진냥 뜯어먹고 배가 불러 부모님을 물지 않도록 했다는 것이다.
" } ) } ) }, "01D9632CE5486CA000000C34": { "np": "01D9632CE5486CA000000C35",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 } ) } ) }, "01D9632CE5486CA000000C35": { "np": "01D9632CE5486CA000000C36",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어찌 이러한 어린아이의 행태가 효심의 예찬이 될 수 있을까? 어린이는 발가벗고 모기에게 진냥 뜯기고 어른은 편하게 잠을 잔다? 아니 모기들이 그토록 영민할까? 여덟 살 짜리 오맹의 피를 잔뜩 먹었다고 그 어린이의 효심을 생각하여 부모님은 안 물으리라는 보장이 있을까? 옛 사람은 이 정도의 상식도 없었단 말인가?" } ) } ) }, "01D9632CE5486CA000000C36": { "np": "01D9632CE5486CA000000C37",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 } ) } ) }, "01D9632CE5486CA000000C37": { "np": "01D9632CE5486CA000000C38",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곽거매자(郭居埋子)’의 이야기는 한대 유향의 『효자전』에서부터 나타나는 가장 보편적인 이야기 중의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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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를 극진히 봉양하는데 3살 난 아들이 있었다.
그런데 어머니께서 음식을 줄여 드시고 나머지를 3살 난 손자에게 주시니까"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A", "ch": ( { "t": "【"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B", "ch": ( { "t": "어떤 버젼에는 철없는 아들이 엄마 식사를 탐하여 자꾸 뺏어 먹었다라고 되어 있다"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A", "ch": ( { "t": "】"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 곽거가 그 부인과 의논하기를, “" } , { "cc": 3, "ci": 627600491, "co": "01D9632CE5486CA000000C20"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C", "ch": ( { "t": "아들은 또 낳을 수 있지만"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cc": 4, "ci": 6843499, "co": "01D9632CE5486CA000000C57" } , { "t": ", 다시 없는 어머님을 봉양하는 데 아들이 방해가 되니, 우리 아들을 산 채로 묻어 버립시다”하니, 착한 부인이 동의하여 같이 3살 난 아들과 함께 산으로 갔다.
아들을 묻으려고 땅을 파는데 땅속에서 두 개의 금덩어리가 발견되었다.
임금이 이 소리를 듣고 ‘천사효자(天賜孝子, 하늘이 낸 효자)’라는 명호를 내려, 관(官)에서도 금덩이를 못 뺏게 하였고 민(民)에서도 취하지 못하게 하였다 운운." } ) } ) }, "01D9632CE5486CA000000C3A": { "np": "01D9632CE5486CA000000C3B",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 } ) } ) }, "01D9632CE5486CA000000C3B": { "np": "01D9632CE5486CA000000C3C",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해피엔딩으로 끝난 스토리라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효행을 장려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이야기이지 이것을 실제로 행한다는 것은 참으로 곤란한 사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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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문명이 얼마나 " } , { "cc": 3, "ci": 627600491, "co": "01D9632CE5486CA000000C26"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D", "ch": ( { "t": "기독교"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cc": 4, "ci": 6843499, "co": "01D9632CE5486CA000000C5D" } , { "t": " " } , { "cc": 3, "ci": 627600491, "co": "01D9632CE5486CA000000C27"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D", "ch": ( { "t": "신화"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cc": 4, "ci": 6843499, "co": "01D9632CE5486CA000000C5E" } , { "t": "(myth)의 사실적 인식의 오류에 젖어 있었길래 개명한 20세기에도 불트만의 신학이 요청되어야만 했을까? " } ) } ) }, "01D9632CE5486CA000000C3E": { "np": "01D9632CE5486CA000000C3F",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 } ) } ) }, "01D9632CE5486CA000000C3F": { "np": "01D9632CE5486CA000000C40", "id": -2147483648, "pp": "01D9632CE5486CA000000C53", "si": "01D9632CE5486CA000000C56", "bf": 0, "ru":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t": "그런데 결코 이것은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부활을 입증하기 위해서 광신도로 하여금 자기 부인을 죽이게 해놓고 자기 부인의 시체를 놓고 하염없이 기도를 하던 목사가 최근에 매스컴에 공개된 일도 있다.
그런데 엄마 밥을 축낸다고 어린 자식을 산에다 생매장한다고 한다면 이런 우행(愚行)도 부활에 미친 목사의 기도와 과히 큰 " } , { "cc": 3, "ci": 627600491, "co": "01D9632CE5486CA000000C28"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D", "ch": ( { "t": "차이" } ) } , { "cp": "01D9632CE5486CA000000C49", "ch": ( { "cc": 4, "ci": 6843499, "co": "01D9632CE5486CA000000C5F" } , { "t": "가 없다.
밥이란 죽을 때까지 같이 나누어 먹는 것이다.
어찌 엄마 밥 때문에 어린 아들의 생명을 희생시킬 수 있는가? 그런데 이런 광신적 윤리가 조선오백년의 리얼한 모랄이었다.
이 ‘곽거매자’의 이야기는 곽거경의 『이십사효』에 등장하여 권준의 『효행록』을 통과하여 『삼강행실도』로 들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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